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패딩턴 베어' 60번째 생일을 맞아 신간 출간 예정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8.03.13 15:49
  • 댓글 0

(60세 생일을 맞은 패딩턴 © AFP relaxnews / GNN뉴스통신)

김유진 기자= AFP Relaxnews 통신은 "패딩턴 베어의 60세 생일을 맞아 새로운 이야기 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타계한 영국의 어린이 동화 작가 마이클 본드(Michael Bond)에 의해 탄생된 사랑스러운 패딩턴 베어는 이야기 속에서 6월 25일과 12월 25일에 두 번의 생일을 가지고 있는데, 그의 생일에 맞춰 신간을 출시할 예정이다.

패딩턴 베어는 하퍼콜린스(HarperCollins) 가 처음으로 '내 이름은 패팅턴(A Bear Called Paddington)'을 출간하면서, 1958년에 탄생했다. 패기 포트넘(Peggy Fortnum)이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렸던 첫 번째 패딩턴 스토리는 전 세계적으로 350만 부 팔렸으며, 4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 출간되었다.

이번 출시될 새로운 이야기 책은 " 세인트 폴 성당에 간 패딩턴 (Paddington at St Paul's)"라는 제목을 가진 마이클 본드의 유작으로, 작년 마이클이 죽기 전에 완성한 책이다.  또한 "패딩턴"이라는 그의 첫 번째 그림책이 새 판본으로 준비되어 , 그의 마지막이 될 새 이야기 책과 함께 출간될 예정이다.

이번 여름 영국에서는 파티나 스토리텔링 이벤트에 패딩턴 베어가 자주 등장하여 60번째 생일과 신간 출시를 축하할 예정이다.

이 어린이 동화책은 마이클 본드가 BBC 카메라 맨으로 일하고 있었던 1959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백화점에서 작은 곰인형을 사와 부인에게 선물하게 되면서 처음 쓰이게 되었다. 패딩턴이라는 이름은 영국 '패딩턴 스테이션(Paddington Station)' 메트로 역의 이름을 딴 것이다.

어린이 동화책 외에도, 패딩턴 이야기를 다룬 두 편의 영화가 있으며, "패딩턴 2"는 지난 11월 개봉되었다.

 

김유진 기자  relaxnews.yujinkim@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사회/문화]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경제/생활]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