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액세서리
그라프 다이아몬드, 향수 컬렉션 출시 예정

(그라프 다이아몬드의 로고 ⓒ AFP relaxnews / GNN 뉴스통신)

유세진 기자= AFP Relaxnews 통신은 “영국 보석 기업 그라프 다이아몬드(Graff Diamonds)가 향수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영국 런던에 위치한 그라프 다이아몬드는 인터 퍼퓸(Inter Parfums)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내년에 향수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장 마다(Jean Madar) 인터 퍼퓸 회장은 "이번 계약을 통해 그라프 다이아몬드가 인터 퍼퓸의 향수 포트폴리오 중 가장 고급스럽고 열망 받는 브랜드가 됐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그라프 다이아몬드가 가장 독특하고 아름다운 보석을 위해 원석을 공급하고 가공하듯이 우리도 고상하고 희귀한 원료를 찾아 독특한 향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랑수아 그라프 (Francois Graff) 그라프 다이아몬드 회장은 "인터 퍼퓸은 브랜드의 정수를 향기로 구현하는 전문가로, 긴밀히 협업해 독창적인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향수 컬렉션은 그라프 매장과 백화점, 고급 관광지 판매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그라프 다이아몬드는 1960년 로렌스 그라프(Laurence Graff)가 창립한 뒤 희귀 다이아몬드와 원석 공급 및 가공에 있어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런던 아틀리에에서 보석을 디자인하고 생산하며, 작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1,109캐럿의 다이아몬드 원석을 5천 3백만 달러(한화 약 564억 원)에 매입하기도 했다.

 

유세진 기자  relaxnews.sejinyu@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세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사회/문화]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해외]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연예/스포츠]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