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액세서리
CASIO, 오프라인 GPS 장착한 프로 트렉 스마트시계 발표

(카시오 프로 트렉 WSD-F20A 스마트 아웃도어 시계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송호근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웨어(Wear) OS를 사용하는 시계가 또 하나 추가되었다. 바로 일본 제조사 카시오(Casio)가 만든 아웃도어 제품이다”고 보도했다.

카시오는 이번 주에 프로트렉(Pro Trek) 시리즈 아웃도어 시계의 최신 제품인 프로프렉 스마트 시계를 발표한다.

WSD-F20A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물놀이에 적합하며 오프라인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오프라인 저전력 GPS와 컬러 지도를 장착하고 있어 네트워크가 없는 자연에서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아주 유익할 것이다. 하지만, 지도를 미리 다운로드 해야 하므로 미리미리 준비할 필요는 있다고 한다.

주요 개발자 9개 회사가 카시오와 협력하여 ‘주요 앱(Featured App)’리스트에 있는 인기 있는 아웃도어와 스포트 앱을 제공한다.

다운로드 가능한 앱에는 뷰레인저(ViewRanger)와 홀 19(Hole 19)과 피시브레인(Fishbrain) 등이 있다.

튼튼한 아웃도어 시계 WSD-F20A는 ‘군 표준 810G 내구성’을 지녔고 최대 50미터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외형은 인디고 악센트가 특징으로 부드러운 블랙 우레탄 밴드와 버클과 측면 버튼이 3개 있다.

5월부터 구매 가능한 프로 트렉 WSD-F20A는 그 계열의 이전 모델보다는 좀 더 저렴한 399달러(한화 약 42만원)로 가격이 책정되었다.

 

■ 본 기사는 GMG 서비스 가입 회원사와 GNN 뉴스통신 로컬 통신사(GNN 국ㆍ내외
도시별 지사)에 한해 2018년 1월 19일(금)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송호근 기자  relaxnews.hokeunsong@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호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사회/문화]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해외]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연예/스포츠]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