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조지 R.R. 마틴의 '불과 피', 가을 출간

(조지 R.R. 마틴, '불과 피' 발간 예정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장미혜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조지 R.R 마틴(George R. R. Martin)의 새 책이 웨스테로스 타르가르옌(Targaryens in Westeros)의 정확한 역사에 대해 이야기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번에 출간된 '화염과 피(Fire and Blood)'는 판타지 시리즈 '얼음과 불의 노래(A Song of Ice and Fire)'에 이은 '겨울의 바람(The Winds of Winter)'으로 불리던 6번째 소설을 애타게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의외의 책이다. 

작가는 역사 책이라고 강조하며 "이것은 전통적인 이야기가 아니며 가상의 역사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역사'부분이다. 나는 역사 읽기를 좋아하며, 목표로 하던 바다. 나로서는 다시 '겨울의 바람'으로 돌아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불과 피'는 계획된 두 권의 책 중 첫 번째 책이 될 것이며, 타르가르옌의 내전을 기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야기의 일부가 '얼음과 불의 세계'에서 공개된 적이 있지만, 마틴의 타르가르옌에 대한 완전한 역사가 밝혀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책은 75개 이상의 흑백 일러스트로 더그 휘틀리(Doug Wheatley)가 삽화를 그려 낼 예정이며 11월 20일(현지시간)에 세계적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장미혜 기자  relaxnews.mihyejang@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미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사회/문화]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경제/생활]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