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게임
올 11월, 레츠 고 포켓몬 출시
  • 김기성 기자
  • 승인 2018.05.31 16:22
  • 댓글 0

(11월 16일 출시되는 레츠 고 이브이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김기성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 닌텐도(Nintendo)와 포켓몬 컴퍼니(The Pokémon Company)가 ‘포켓몬 고’ 커뮤니티를 ‘포켓몬:레츠 고, 피카츄!’와 ‘포켓몬:렛츠 고, 이브이!’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와 연동한다”고 보도했다.

닌텐도와 포켓몬 컴퍼니는 ‘포켓몬 고’의 요소들을 휴대용 스위치 콘솔에서 플레이 가능한 두 가지의 포켓몬 게임에 이전하고 있다.

두 게의 게임은 ‘포켓몬 고’의 방식을 채택하여 기존의 무작위로 나타나는 포켓몬 방식이 아닌, 스크린에서 지도를 선택한 뒤 포켓몬과 조우하여 포켓몬을 잡는 방식이 적용된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포켓몬 고 플러스 손목밴드(Pokémon Go Plus wristband)는 스위치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피카츄와 이브이를 시작 포켓몬으로 선택한 것은 1998년 게임 보이 클래식인 ‘포켓몬 옐로우(Pokémon Yellow)’를 반영했다.

스위치 버전의 ‘포켓몬:레츠 고, 피카츄!’와 ‘포켓몬:렛츠 고, 이브이!’가 오는 11월 16일(현지시간)에 출시되지만, 닌텐도 3DS에서 새로운 휴대용 하이브리드 콘솔의 전환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레츠 고’ 시리즈와 함께 발표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포켓몬 퀘스트’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이샵(eShop)에서 바로 이용 가능하다.

‘포켓몬 퀘스트’와 ‘레츠 고’ 시리즈에는 닌텐도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엿볼 수 있는 실험정신이 담긴 것으로 보인다.

김기성 기자  relaxnews.kisungkim@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BTS, 이번에는 영국 차트 석권
[연예/스포츠]
BTS, 이번에는 영국 차트 석권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사회/문화]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해외]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