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조앤 K. 롤링, ‘신비한 동물사전 3’ 시나리오 집필 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8.06.04 20:54
  • 댓글 0

(영국 소설가 '조앤 K. 롤링'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이지연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베스트셀러 작가 조앤 K. 롤링(J. K. Rowling)이 신비한 동물사전(Fantastic Beasts)과 해리 포터(Harry Potter) 시리즈에 더해 작가를 스타덤에 올려준 범죄 소설의 네 번째 시리즈를 로버트 갈브레이스라는 필명으로 최근 완성했다"고 전했다.

롤링은 “네 번째 갈브레이스 소설 ‘레달 화이트(Lethal White)’를 끝냈고 신비한 동물사전 3의 시나리오를 쓰는 중”이라고 그녀의 웹사이트 질문 게시판에 알렸다.

‘신비한 동물사전3’은 예전 호그와트 학생인 에디 레드메인(Eddie Redmayn)이 연기한 뉴트 스캐맨더(Newt Scamander)에 초점을 맞춘 2016년에 개봉한 첫 번째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의 후속편으로, 2편은 오는 11월(현지시간) 개봉 예정이며 3편은 2020년 개봉으로 계획되어 있다.  

계획은 해리포터의 스핀 오프 시리즈를 다섯 편으로 제작하는 것이었고 대다수의 작업은 초기 단계에 있지만 롤링이 영화의 제작자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워너 브라더스와 데이빗 예이츠(David Yates) 감독은 내 의견이 필수는 아니지만 최종 결정을 내리게 해줬다”고 그녀는 설명했다.

롤링은 신비한 동물사전 3의 시나리오를 끝낸 다음, 해리 포터와 마법 세계를 벗어나 더 어린 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다.

“그 후 아이들을 위한 다른 책을 쓸 것이다”고 롤링이 말했으며 “그 이야기를 6년 가량 구상했기 때문에, 이제 책으로 쓸 때가 됐다”고 덧붙였다.

이지연 기자  relaxnews.jiyeonlee@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사회/문화]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해외]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연예/스포츠]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