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크리시 타이겐 새 요리책 아마존 예약 판매 1위

(예약 판매로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크리시 타이겐의 최신 요리책 '더 먹고 싶은 욕망'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Jin Hur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미국 슈퍼모델이자 배우인 크리시 타이겐(Chrissy Teigen)의 신간 요리책 '더 먹고 싶은 욕망(Cravings: Hungry for More)'이 미국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예약 판매 1위에 올랐다"고 보도했다.  

'더 먹고 싶은 욕망'은 그가 2년여 만에 발간하는 두 번째 요리책으로 예약 판매 발표 직후 24시간도 채 안 된 26일(현지시간) 현재 아마존 베스트셀러 최고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이 책에는 2017년 그의 트위터 추종자 1,070만 명의 관심을 모았던 '익은 바나나' 사건의 결말이 포함돼 시선을 끌고 있다.

타이겐은 지난해 9월 바나나 빵 제과에 필요한 농익은 바나나를 구하기 위해 트위터에 갈색으로 변한 익은 바나나 6개를 그가 사인한 요리책과 남편인 팝스타 존 레전드(John Legend)의 속옷 한 벌 그리고 그가 화장품 브랜드 베카(Becca)와 협업하여 출시한 메이크업 팔레트와 맞바꾸자는 제안을 올렸다.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퍼진 이 흥미로운 제안은 즉각 100만 개의 트윗과 10만 개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낳았고, 거래는 인근 지역의 거주자와 곧 성사됐다. 

타이겐은 이 바나나로 완성한 빵을 '트위터 바나나 빵'이라고 이름 지어 조리법과 함께 책에 담았다.

이 외에도 크루아상 빵 조각을 넣은 프렌치 양파 수프, 베트남식 돼지고기구이 샌드위치, 볶은 버터넛과 석류 샐러드를 곁들인 팟타이 카르보나라 등을 소개하고 있다.

'더 먹고 싶은 욕망'은 오는 9월 18일(현지시간) 출간 예정이며 판매가격은 29.99달러(한화 약 3만 3,550원)이다.

Jin Hur 기자  relaxnews.jinhur@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in Hur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사회/문화]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경제/생활]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