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리커버아이즈, 시력회복안경 기어형 보라매눈 출시
  • 김명기 기자
  • 승인 2018.07.06 03:00
  • 댓글 0

(2018 기어형 보라매눈 ⓒ GNN 뉴스통신)

(서울=GNN 뉴스통신) 김명기 기자=리커버아이즈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시력회복안경인 기어형 보라매눈을 출시했다. 

보라매눈은 세계 최초로 시력회복용 광학기기로 특허 등록된 사물축소용 시력회복안경이다.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이 발견한 시력회복원리인 ‘보다 멀리 가장 작게’를 과학적으로 적용하여 수정체의 두께를 조절하는 모양근 메커니즘을 향상시키는 시력보정용 광학기기로 근시, 난시, 노안, 원시 및 약시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보라매눈은 2014년 본격적으로 상용화됐으며, 현재 한국, 미국, 중국 등은 특허 등록 완료, 일본, 유럽은 특허 출원 중이다. 

2018 기어형 보라매눈은 보라매눈 본체, 축소캡, 가림캡, 난시캡, 독서캡, 제품설명서, 시력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어형 보라매눈의 특징은 △온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 △근시, 난시, 노안, 원시 및 약시 등에 활용 가능 △ 장시간 시력회복운동 가능 △측면을 막아 암실효과로 집중 시력회복운동 가능 △160그램으로 경량화로 무게감이 적음 등이다. 

양순철 자은한의원 원장은 “시력치료를 위해 자은한의원을 내원한 환자들도 보라매눈을 활용해 시력회복운동을 진행한다”며 “최근 25년간 안경을 착용하던 환자가 2.0 까지 좋아진 사례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근거리에서 30분 정도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사용했다면 10분정도는 창밖이나 산 같은 원거리를 봐주는 것이 시력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양원종 리커버아이즈 대표는 “시력회복안경 보라매눈이 ‘시력교정장치’로 국내 특허청에서 인정받은 만큼 수출 진행 중인 중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명기 기자  gnnnews.mkkim@gmail.com

< 끝 >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중단됐던 윈도우 10 업데이트 재개
[경제/생활]
중단됐던 윈도우 10 업데이트 재개
브랙시트에 따른 여파 여행자들에게 미쳐
[해외]
브랙시트에 따른 여파 여행자들에게 미쳐
마블의 아버지 스탠 리, 95세로 작고
[사회/문화]
마블의 아버지 스탠 리, 95세로 작고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