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생활 소비자동향
디즈니 유럽, 새로운 ‘온라인 백화점’ 오픈
  • 강영선 기자
  • 승인 2018.08.03 11:00
  • 댓글 0

(디즈니가 새로운 가상 백화점을 유럽에서 시작한다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강영선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디즈니 유럽이 팬들을 위해 현재까지 디즈니, 픽사, 스타워즈, 마블 관련 상품에 관해 가장 광범위한 컬렉션을 제공하는 온라인 판매처를 시작한다”고 보도했다.

‘숍디즈니(shopDisney)’라는 이름을 가진 이 가상 백화점은 이제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에서 접속 가능하며 구매할 수 있는 인상적인 아이템들을 구비하고 있다. 

패션, 액세서리, 장난감, 홈웨어, 수집품, 그리고 공동 브랜드 상품들과 샘소나이트(Samsonite), 레고(Lego), 클락스(Clarks),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상품들을 판매한다.

이 온라인 상점은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디즈니 스토어 기념품과 장난감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며 개인 맞춤형 서비스와 주문 제작 상품에 매우 집중한다. 캐드키드슨(Cath Kidston), 키플링(Kipling), 코델로(Codello)와의 파트너십에 기초한 새로운 제품들도 사이트에 올라올 예정이다. 

숍디즈니의 시작과 함께 디즈니 스토어 유럽의 상무 이사 그레이엄 버릿지(Graham Burridge)는 숍디즈니가 모든 세대를 위한 곳이며 전 세계에서 새로운 관객을 끌어모으기 위한 디즈니의 전략의 일부라고 말했다.

그는 “멋진 외양, 느낌, 훌륭한 기능과 신제품을 통해 새로운 숍디즈니 사이트는 3세부터 73세에 이르는 전 연령대를 아우르며 새롭고 유동적인 팬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다”고 전했다.

이러한 전략적 접근과 함께 숍디즈니의 시작을 돕기 위해 유럽의 많은 디즈니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패션과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성인을 위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RetailTimes UK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강영선 기자  relaxnews.youngsunkang@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사회/문화]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경제/생활]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