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생활 신제품
아디다스, 필라테스용 브라와 타이츠 컬렉션 출시

(아디다스가 필라테스 전용 브라와 타이츠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Jin Hur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스포츠용품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의 최신 필라테스 전용 브라와 타이츠 컬렉션이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웰빙 강사이자 무용가 이사 웰리(Isa Welly)가 출연한 신제품 광고 캠페인과 함께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그동안 육상, 권투, 요가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의 전문가를 신제품 모델로 기용해온 아디다스가 이번 최신 여성용 상품을 출시하며 선정한 광고 캠페인 홍보대사 웰리는 필라테스가 "신체적, 정서적 강인함을 길러준다"고 믿는 필라테스 열혈 팬이다. 

웰리는 광고에서 몸과 하나처럼 움직이는 가벼움과 편안함을 주는 '올 미 3-스트라이프 브라(All Me 3-Stripe Bra)'와 미드 컴프레션 기능을 적용해 근육을 적당히 받쳐주며 밀착성이 뛰어난 '빌리브 디스 레귤러 라이즈 타이츠(Believe This Regular Rise Tight)'를 착용하고 등장한다. 

그는 필라테스가 "내면의 힘을 길러 자신감을 함양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며 "인생에서처럼 필라테스에서도 열심히 노력해 힘을 쌓은 다음 신체를 이완시켜 생산된 힘을 사용해야 한다"고 수련에 앞서 갖춰야 할 마음가짐을 설명했다.

웰리의 8분 분량의 광고 캠페인 동영상(Isa’s 8-minute Gentle Pilates Flow)은 유튜브에서, 아디다스의 2018 가을·겨울 브라와 타이츠 토탈 컬렉션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각 찾아볼 수 있다.

Jin Hur 기자  relaxnews.jinhur@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in Hur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프레데릭 콘스탄트, 새 '아르 데코' 시계 2종 출시
[경제/생활]
프레데릭 콘스탄트, 새 '아르 데코' 시계 2종 출시
나이키, 타카하시와 콜라보 새 컬렉션 공개
[경제/생활]
나이키, 타카하시와 콜라보 새 컬렉션 공개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