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뷰티
주요 스킨케어 브랜드, 메이크업 산업에 뛰어들어
  • 정새봄 기자
  • 승인 2018.08.07 11:06
  • 댓글 0

(주요 건강 및 뷰티 브랜드가 색조 화장품 업계에도 눈길을 돌리고 있다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정새봄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최근 경향에 따르면 스킨케어 브랜드가 색조 화장품 업계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최근 색조 화장품 쪽으로 입지를 확장시키고 있는 여러 스킨케어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시세이도(Shiseido)

일본 스킨케어 브랜드 시세이도는 이번 달 완전히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8월 15일(현지시간) 세계적으로 출시될 리프레시(Refresh) 라인은 125개의 컬러를 사용한 21개의 신제품을 포함하며, 제형별로 젤, 잉크, 파우더, 듀 등으로 분류된다. 글로벌 시세이도 메이크업 개발팀과 벅섬, 베어미네랄스 담당 사장(President)인 질 스칼라만드레(Jill Scalamandre)는 “다른 브랜드가 한 번도 시도한 적 없는 혁신적인 접근법을 취하려 한다”고 밝혔다.

 

글램글로우(GlamGlow)

글리터 페이스 마스크로 유명한 글램글로우는 올여름 메이크업 산업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글램글로우는 지난 6월 ‘글로우파우더’라 불리는 하이라이터 3종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글로우파우더에 첨가된 히알루론산과 골든 클레이 덕에 얼굴에 은은한 광채가 흐를 뿐만 아니라 안색까지 개선된다. 해당 브랜드는 글로우파우더가 피부를 ‘매끈하게 개선해준다’고 표현했다.

 

뷰티블렌더(Beautyblender)

뷰티블렌더는 스킨케어 브랜드는 아니지만, 메이크업 스펀지를 만드는 회사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올 7월 해당 브랜드는 ‘바운스(Bounce)’라 불리는 32개 종류의 파운데이션 라인을 출시하며 메이크업 산업에 뛰어들었다. 뷰티블렌더는 또한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할 새로운 색조 화장품을 개발 중이라고 알려졌다.

정새봄 기자  relaxnews.saebomjeong@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새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사회/문화]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경제/생활]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