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반려동물
고양이 애호가들, 그리스의 한적한 섬에서 일할 기회
  • 강영선 기자
  • 승인 2018.08.14 11:01
  • 댓글 0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리스의 한 섬에 있는 고양이 보호구역에서 살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강영선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그리스의 시로스(Syros)라는 작은 섬에서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리스의 태양과 바다를 즐기면서 고양이를 돌보며 소득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보도했다.

페이스북 페이지 ‘신의 작은 존재, 고양이 보호(God's Little People Cat Rescue)’를 운영하고 있는 조안 보웰(Joan Bowell)은 이러한 일자리 제안을 포스팅했다. 그녀는 이 제안은 '농담이 아니'며 진실이라고 밝혔다.

그리스의 섬 시로스에서 고양이 보호구역을 담당하게 될 사람은 적당한 급료를 받으며 시로스 섬에서 거주할 수 있다.

업무 설명과 후보자의 자질을 보고 있으면 중년의 캣맘의 이미지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이 페이스북 포스팅은 “자연을 사랑하며 평화로운 상태를 좋아하고 회사에서 편하게 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잘 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또 “고양이들 사이에서 외롭지 않을 것이며 집에서 고양이 몇 마리와 함께 지낼 수 있을 것이다”고 언급한다.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보기 좋은 이야기를 찾는 수천 명의 인플루언서들의 지원은 받지 않는다.

페이스북 포스팅은 “경험상 이 일은 45세 이상이며 책임감 있고 신뢰할 만하며 진실되고 현실적이고 정말 상냥한 마음을 갖고 있는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말하고 있다.

또한 이 일은 고양이를 먹이고 치료하는 작업도 요구하기 때문에 훈련된 수의사이기를 요구한다. 그리고 외딴 섬에서 자연 속에서 돌아다니며 사는 고양이들을 돌보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는 사람이어야 한다. 여름에는 바쁠 것이고 겨울에는 한산하고 조용할 것이다.

보웰은 텔레그레프(The Telegraph)에 이 포스트를 올린 후에 3,000명이 지원했다고 밝혔다. 대부분 미국과 영국 출신이었다.

보웰은 이번 달 말에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지원하기 위한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신의 작은 존재, 고양이 보호(God's Little People Cat Rescue)’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강영선 기자  relaxnews.youngsunkang@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사회/문화]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해외]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연예/스포츠]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