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생활 신제품
푸마, 타이니코튼과 협업해 아동용 스포츠웨어 컬렉션 출시

(푸마가 타이니코튼과 함께 아동용 스포츠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Jin Hur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독일 스포츠용품 업체 푸마(Puma)가 스페인 아동복 브랜드 타이니코튼(Tinycottons)과 손잡고 음식과 즐거움을 테마로 한 새로운 의류와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보도했다.  

신생아부터, 유아, 초등학생에 이르는 '키즈(kids)' 소비자가 주요 고객이 될 이번 협업 스포츠웨어 컬렉션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자연의 풍부한 색감으로 아이들에게 재미를 주고 상상력을 자극한다.

체리, 생선튀김, 감자 칩 등 음식 모양의 무늬에 먹어도 될 것 같은 색상을 가미한 최신 의류 제품들은 타이니코튼만의 독창성과 친환경적이며 공정한 사업 관행을 실행해온 기업의 명성을 반영하고 있다. 

신발류 컬렉션인 '푸마 x 타이니코튼'은 푸마의 클래식 스니커즈를 '스웨이드(Suede)', '푸마 플랫폼(Puma Platform)', '로마(Roma)' 등 세 가지 스타일, 두 가지 색상으로 재탄생시켰다. 

체크 무늬 면직물을 안 감으로 대고 체리 또는 생선과 감자튀김 무늬를 입힌 '스웨이드' 스니커즈는 연한 초록빛, 밀감 주황빛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초콜릿색과 백리향 녹색 가운데 고를 수 있는 가죽 스니커즈 '푸마 플랫폼'은 신발 측면 줄무늬인 '폼스트립(formstrips)'을 '찍찍이'로 처리해 음식물 모형 배지를 탈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나일론 원단에 폼스트립을 스웨이드로 장식한 조깅화 '로마'에는 금색과 초록색, 흰색과 주황색을 섞어 넣어 색상의 대비와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이 밖에 티셔츠, 운동복, 후드티, 배낭 등 신제품 전반에 걸쳐 같은 음식 테마와 자연 색상을 적용해 이번 파트너십 컬렉션의 특징을 한껏 강조했다.

'푸마 x 타이니코튼' 컬렉션은 오는 15일(현지시간)부터 양사의 공식 웹사이트와 일부 매장을 통해 전 세계 정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Jin Hur 기자  relaxnews.jinhur@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in Hur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프레데릭 콘스탄트, 새 '아르 데코' 시계 2종 출시
[경제/생활]
프레데릭 콘스탄트, 새 '아르 데코' 시계 2종 출시
나이키, 타카하시와 콜라보 새 컬렉션 공개
[경제/생활]
나이키, 타카하시와 콜라보 새 컬렉션 공개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