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뷰티
제이슨 우, 향수 런칭 1주년 기념하는 인형 제작
  • 강영선 기자
  • 승인 2018.08.17 11:00
  • 댓글 0

(제이슨 우 뷰티 인형과 90ml 오 드 퍼퓸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강영선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제이슨 우(Jason Wu)가 자신이 향수 산업에 데뷔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처음으로 제작한 향수 인형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우먼스 웨어 데일리에 따르면 패션 디자이너 제이슨 우는 그가 데뷔한 향수 ‘제이슨 우’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 프로젝트를 위해 인티그리티 토이스(Integrity Toys)와 손을 잡았다. 

리미티드 에디션인 이 인형은 오 드 퍼퓸(eau de parfum)과 함께 세트로 출시되며 네타포르테(Net-a-porter)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제이슨 우는 우먼스 웨어 데일리(WWD) 지에 “나는 15년 전에 인형을 디자인하면서 내 커리어를 시작했고 그것은 패션계에 들어오기 전에 처음 가졌던 직업이었다”고 말하며, "(향수 인형은) 나에게 상대적으로 새로운 분야인 향수와 패션 분야에서 내가 그동안 해 온 것을 결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었다. 이 인형은 내 커리어의 세 가지 측면을 모두 결합한다”고 덧붙였다.

자신의 성취를 모두 결합한다는 의미를 위해 제이슨 우는 현재 해당 향수의 모델인 슈퍼 모델 릴리 앨드리지(Lily Aldridge)가 2017년 레드 카펫에서 입을 수 있도록 만든 홀터넥 스타일의 핑크 드레스의 모형을 인형에게 입혔다.

이 상품의 출시는 2018년 6월 제이슨 우가 자신의 사업을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란제리, 속옷, 보디웨어, 그리고 평상복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선언한 이후 가장 중요한 행보이다. 사업 확장의 첫 번째 컬렉션은 내년 봄에 공개될 예정이다.

강영선 기자  relaxnews.youngsunkang@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사회/문화]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해외]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연예/스포츠]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