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뷰티
메이블린, ‘컬러 팩토리’ 전시회에서 뷰티 경험 제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8.08.17 11:20
  • 댓글 0

(화장품 브랜드 '메이블린'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이지연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화장품 브랜드 메이블린(Maybelline)이 이번 달 뉴욕에서 열리는 ‘컬러 팩토리(Color Factory)’ 전시에서 참여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메이블린은 ’슈퍼 스테이 매트 잉크(Super Stay Matte Ink)’ 리퀴드 립스틱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공간을 제공하며 댄스 플로어와 포토 부스 및 반짝이는 벽을 특징으로 한다.

미국 메이블린의 마케팅 상무 에이미 왕(Amy Whang)은 “오늘날의 젊은 고객은 쇼핑 이상의 경험을 원한다”고 위민스웨어데일리(WWD) 지에 밝혔다.

또한, 그녀는 “기본적으로 우리 제품은 약국에서 파는 오래된 화장품 브랜드가 아니며, 트렌드에 맞는 고성능 제품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주기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상호작용 뷰티 경험은 화장품 업계의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6월(현지시간) 스킨케어 브랜드 세인트 이브스(St. Ives)는 ‘세인트 이브스 믹싱 바’를 출시하면서 뉴욕에 있는 소매점에서 고객이 스스로 스크럽제, 모이스처라이저 및 바디 로션을 만들게 했으며, 커버걸(CoverGirl)은 오는 가을 개장할 뉴욕 매장에 상호작용하는 ‘뷰티 경험 플레이룸’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작년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컬러 팩토리는 오는 8월 20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리며,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색의 설치물과 활동을 제공한다. 

더 많은 정보는 온라인 홈페이지 https://www.colorfactory.co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지연 기자  relaxnews.jiyeonlee@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사회/문화]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경제/생활]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