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뷰티
파코 라반, 새로운 향수 '퓨어 XS 포 허' 출시

(파코 라반의 새로운 향수 '퓨어 XS 포 허' 브랜드 홍보대사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Jin Hur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스페인 태생의 디자이너 파코 라반(Paco Rabanne)이 미국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를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캠페인에서 새로운 향수 '퓨어 XS 포 허(Pure XS For Her)'를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보도했다.  

이번 캠페인은 파코 라반 향수가 매력적인 27세의 모델 라타이코프스키를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한 지 약 6개월 만에 맺은 '저항할 수 없는 파트너십'의 결실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한 비디오와 스틸 이미지 속 그녀의 자태는 더없이 관능적이고 고혹적이다.

화제의 사진 광고는 이 유혹적인 향수의 도발적인 분위기를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거의 옷을 걸치지 않은 채 두 팔을 가슴 위에 교차시켜 얹고 빈티지한 느낌의 붉은 의자에 앉아 있는 라타이코프스키의 측면에 '퓨어 XS 포 허'의 투 톤 핑크색 병과 그 병목을 휘감고 있는 금빛 뱀 한 마리가 나란히 놓인 장면을 연출했다.

비디오 영상은 남성용 '퓨어 XS' 광고와 같은 감성의 줄거리를 따랐다. '그녀를 위한' 버전은 당당히 걸어가는 라타이코프스키와 그런 그녀의 아름다움에 마음을 빼앗긴 여러 남성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섹시한 소셜 미디어 스냅 사진으로 잘 알려진 라타이코프스키는 설명이 필요 없는 유명인이다. 패션 브랜드 DKNY, 더 쿠플스(The Kooples), 리플레이(Replay) 등의 최근 시즌 광고 모델로 활약했으며, 올해 초 프랑스 로레알(L’Oreal)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érastase)’의 새 얼굴로 발탁돼 현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Jin Hur 기자  relaxnews.jinhur@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in Hur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사회/문화]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해외]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연예/스포츠]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