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뷰티
프로엔자 슐러, 랑콤과 손 잡고 가을 메이크업 시리즈 발매
  • 강영선 기자
  • 승인 2018.09.12 11:13
  • 댓글 0

(프로엔자 슐러의 잭 맥콜로와 라자로 에르난데스가 랑콤과 손잡았다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강영선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패션 브랜드 프로엔자 슐러(Proenza Schouler)와 랑콤(Lancôme)이 새로운 뷰티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보그(Vogue) 지에 따르면 뉴욕 패션 위크 기간에 프로엔자 슐러와 랑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메이크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섀도 팔레트부터 핑크 마스카라, 매니큐어와 몇 가지 립스틱 등을 모두 포괄하는 ‘프로엔자 슐러 가을 컬러 컬렉션’은 활기찬 색깔의 행복한 집합이다.

이 컬렉션은 회갈색에서 자줏빛 색감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영혼을 사로잡아 담아놓은 것만 같은 놀랍도록 밝은 두 컬러의 패키지로 나온다.

프로엔자 슐러를 움직이는 디자이너 듀오 중 한 명인 잭 맥콜로(Jack McCollough)는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새로 프로젝트에 관해 “이는 얼굴에 칠하는 예술 같은 것”이라 전했다.

두 브랜드 간의 콜라보레이션은 5월 처음 발표됐다. 맥콜로와 그의 디자인 파트너 라자로 에르난데스(Lazaro Hernandez)가 “랑콤은 항상 고급스러운 뷰티 상품의 대명사였다. 이처럼 상징적이고 역사적인 브랜드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꿈만 같다”고 언급한 바 있다.

랑콤과의 협업은 프로엔자 슐러가 뷰티계에서 보인 가장 최근 움직임이다.

한편, 프로엔자 슐러는 지난 2월 향수 부문에 런칭하면서 로레알(L'Oreal)과 함께 ‘애리조나(Arizona)’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프로엔자 슐러 X 랑콤 컬렉션은 온라인 홈페이지 https://www.lancome-usa.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강영선 기자  relaxnews.youngsunkang@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사회/문화]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경제/생활]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