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게임
4인용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던전즈' 공개
  • 김기성 기자
  • 승인 2018.10.02 11:05
  • 댓글 0

(마인크래프트 던전즈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김기성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매년 개최되는 마인콘 어스(MineCon Earth) 행사에서 4인용 액션 어드벤처 ‘마인크래프트: 던전즈(Minecraft: Dungeons)가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이는 ‘마인크래프트’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계획 중 하나이다. ‘마인크래프트’에는 속편 대신에 끊임없이 크고 작은 업데이트만 있었다. 제작자인 모장 스튜디오(Mojang studio)는 그동안 창의적이고 협력적인 건설게임을 추구해왔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즈’는 최대 4인이 플레이 가능한 액션 어드벤처로 오리지널 ‘마인크래프트’에서 전투를 증축하며 전투 대상인 새로운 몬스터가 추가됐다. 또한 새로운 탐험지와 보물 그리고 장비가 추가 됐다.

액션 RPG 장르로 탈바꿈하며 '마인크래프트'는 ‘데스티니(Destiny)’ 시리즈와 ‘보더랜드(Borderlands)’ 시리즈와 비교 가능해졌으며 지하탐험 시스템은 특히 ‘디아블로(Diablo)’나 ‘토치라이트(Torchlight)’를 떠오르게 만든다.

같은 장르의 쟁쟁한 경쟁상대와 경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인크래프트’는 비디오 게임 역사상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윈도우 PC 버전의 ‘마인크래프트: 던전즈’는 2019년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마인콘 어스 2018 행사에서는 또한 ‘마인크래프트’의 빌리지와 필리지(Village and Pillage) 업데이트로, 친근한 AI 마을 사람들과 좀 더 호의적인 적들이 특정 상황에 등장한다.

그 밖에 판다와 대나무와 같은 비계가 등장하여 귀여운 동물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나 건축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를 만족시킬 것이다.

김기성 기자  relaxnews.kisungkim@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BTS, 이번에는 영국 차트 석권
[연예/스포츠]
BTS, 이번에는 영국 차트 석권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사회/문화]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해외]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