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뷰티
카이아 거버, 입생로랑 뷰티 홍보대사로 위탁
  • 강영선 기자
  • 승인 2018.10.02 11:18
  • 댓글 0

(2018년 9월 27일 미국 모델 카이아 거버가 파리에서 열린 이자벨 마랑의 2019 봄/여름 패션쇼에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강영선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뉴페이스 모델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카이아 거버(Kaia Gerber)가 입생로랑 뷰티(YSL Beauté)의 홍보대사로 임명됐다”고 보도했다.

우먼스웨어데일리(WWD)에 따르면, 미국의 슈퍼모델 카이아 거버는 명망 있는 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의 홍보대사가 됐다. 그녀는 내년 1월 입생로랑의 ‘루주 볼립떼 샤인(Rouge Volupté Shine)’ 립스틱을 홍보할 것이며, 그 이후에는 ‘터치 에끌라(Touche Éclat) 컨실러와 ’볼륨 마스카라 에페포실(Mascara Volume Effet Faux Cils)’의 홍보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설 것이다.

거버는 WWD에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얼굴이 되는 것은 재미, 색 그리고 메이크업으로 가득한 새로운 이야기를 써내려갈 기회이다”며, “나는 고급스럽고 멋있으면서도 혁명적인 DNA를 가진 브랜드를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로레알의 입생로랑 뷰티의 수장인 스테판 베지(Stephan Bezy)는 거버에 대해 “(거버는) 그녀의 세대가 욕망하는 진실성과 엣지에 대한 완벽한 전형”이라고 말했다.

입생로랑은 거버의 클로즈업 사진을 470만 명의 팔로워에게 공개하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현재까지 임명된 입생로랑 뷰티 홍보대사 중 가장 나이가 어리다.

거버는 최근 입생로랑에 합류한 유일한 유명인이 아니다. 배우이자 가수 조이 크라비츠(Zoë Kravitz)는 이 브랜드의 새로운 메이크업 홍보대사이며 마룬 5의 애덤 리바인(Adam Levine)도 남성 향수 부문의 얼굴 역할을 하고 있다.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17살 된 딸인 거버는 현재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그녀는 이번 시즌 쇼로 가득찬 한 달을 보내고 있으며 입생로랑, 발렌티노, 프라다, 펜디, 모스키노 등을 위해 런웨이에 오르고 있다.

한편, 거버는 올해 초에는 마크 제이콥스의 향수 ‘데이지 러브(Daisy Love)’를 홍보하며 뷰티 부문에서의 경험도 쌓았다.

강영선 기자  relaxnews.youngsunkang@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사회/문화]
패션계, '황제' 라거펠트 죽음 애도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경제/생활]
중국, 춘절맞이 관광객 유럽 최다 소비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