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생활 건강
미국 패션디자이너협회, 이베이와 유방암 자선 행사 진행
  • 정새봄 기자
  • 승인 2018.10.10 11:15
  • 댓글 0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가 이베이와 함께 유방암 관련 자선행사를 진행한다 ⓒ AFP Relaxnews=GNN 뉴스통신)

정새봄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ouncil of Fashion Designers of America, 이하 CFDA)가 이베이(eBay)와 함께 유방암 관련 자선 행사를 진행한다"고 보도했다. 

해당 자선 행사명은 패션타겟유방암(Fashion Targets Breast Cancer, FTBC)이다. CFDA와 이베이는 10월 18일(현지시간)까지 온라인 사이트 www.eBay.com/CFDA에 게시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해 모금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컬렉션은 컬트 티셔츠 브랜드인 네버풀리드레스드(Never Fully Dressed)의 ‘오리지널 붑 T’나 바이브런트바디컴퍼니(Vibrant Body Company)의 무와이어 무독성 브라 등과 같이 고급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APL 스니커즈, 켄드라 스콧(Kendra Scott) 주얼리, 루루 프로스트(Lulu Frost) 귀걸이 등도 컬렉션에 포함된다.

CFDA의 부총장 리사 스미러(Lisa Smilor)는 “이번 달 자선 행사를 이베이와 함께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에 닿는 이베이의 영향력을 통해 이번 행사의 의미와 참여 디자이너들이 더 많이 알려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내년이면 25주년을 맞는 패션타겟유방암 행사는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자선 행사이다. 지금까지 5,500만 달러(약 한화 625억 9,000만 원)이 모금됐다.

정새봄 기자  relaxnews.saebomjeong@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새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사회/문화]
노트르담 대성당 복원에 몇 십년 걸릴수도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해외]
파리 노트르담 성당 불길에 휩싸여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연예/스포츠]
디즈니,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도전장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