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생활 IT/첨단/과학/기술
삼성 갤럭시 S10, 새 카메라 모드 탑재
  • Laura Choi 기자
  • 승인 2018.12.21 08:19
  • 댓글 0

(삼성 갤럭시 S10 ⓒ AFP Relaxnews=GNN뉴스통신)

LauraChoi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모바일 월드 컨퍼런스에서 발표되기 2개월 전인 21일(현지시간) 삼성 갤럭시 S10가 또다른 사진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갤럭시 S10 의 카메라는 새로운 아티스틱 모드를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은 새 모델의 핸드폰이 출시될 때마다 렌즈 수를 늘려 스마트폰 사진 기술 혁신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가장 최신의 폰에는 폰 후방에 최대 3 개의 렌즈를 탑재했고, 카메라와 관련된 더 많은 모드 및 설정을 추가했다.

갤럭시 S10에는 ‘아티스틱 라이브 포커스(Artistic Live Focus)’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의 핸드폰 모델 중 일부는 이미 ‘라이브 포커스(Live Focus)’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사용자가 사진을 찍은 후 흐림 효과를 추가하는 등의 사용자 정의를 더할 수 있는 모드이다.

새롭게 추가될 아티스틱 라이브 포커스 모드는 새 갤럭시 S10이 인물 사진을 더욱 인상적으로 만들어주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갤럭시 클럽(Galaxy Club)은 이 옵션을 통해 사용자가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이미지에 특수 효과를 부여 할 수 있다고 말한다.

S10이 퀄컴(Qualcomm)의 스냅드래곤(Snapdragon) 855를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는 의심의 여지없이 최신 기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의 경쟁사들 중 아직 845보다 최신 SoC로 장치를 출시 할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혁신적인 카메라 기능 외에도 이번 달 초 삼성이 중국에서 선보인 A8이 ‘인피니티-O(Infinity-O) 디자인이 이 모델에 탑재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샤오미(Xiaomi)와 레노보(Lenovo)등 경쟁 휴대폰 회사는 베젤 크기를 줄이고 악명높은 노치(notch)를 생략하는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전면 카메라를 디스플레이의 뒤쪽에서 나오게 하는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지만, 삼성은 카메라와 관련하여 구멍 펀치 디자인을 실험해왔다.

11 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삼성은 4 가지 새로운 디스플레이 옵션 인 ‘Infinity-U’, ‘Infinity-V’, ‘New Infinity’ 및 ‘Infinity-O’를 선보인바 있다.

그 중 O 디스플레이가 삼성의 갤럭시 S10에 채택될 확률이 가장 가능성이 높지만, 그 외에도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가능성은 남아있다.

Laura Choi 기자  moh.laurachoi@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aura Choi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연예/스포츠]
2020 올림픽, 남북한 4종목 단일팀 구성
프레데릭 콘스탄트, 새 '아르 데코' 시계 2종 출시
[경제/생활]
프레데릭 콘스탄트, 새 '아르 데코' 시계 2종 출시
나이키, 타카하시와 콜라보 새 컬렉션 공개
[경제/생활]
나이키, 타카하시와 콜라보 새 컬렉션 공개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