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생활 IT/첨단/과학/기술
삼성, 접이식 스마트폰 출시
  • Laura Choi 기자
  • 승인 2019.02.21 08:08
  • 댓글 0

(삼성전자의 새로운 갤럭시 s10 핸드셋 ⓒ AFP Relaxnews=GNN뉴스통신)

LauraChoi 기자=AFP Relaxnews 통신은 “삼성 전자가 자사의 새로운 갤럭시 S10 핸드셋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삼성 전자는 스마트 폰 시장 침체로 인한 수요 확대를 목표로 접이식 핸드셋을 선보이며 이 기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메이저 제조업체가 됐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된 갤럭시 폴드(Galaxy Fold)는 4.6 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스마트 폰으로 7.3 인치의 타블렛으로 변한다.

삼성 전자의 저스틴 데니슨(Justin Denison)은 "우리는 새로운 범주를 정의하는 것이 아니라 범주를 벗어나는 장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갤럭시 폴드는 4 월 26 일부터 1,980 달러(한화 약 200만원)에 판매 될 예정이다.

소비자가 기기를 오래 유지하고 새로운 혁신을 기다리면서 스마트 폰 시장은 최악의 상황으로 떨어졌다.

삼성은 경쟁사인 애플의 홈구장에서 발표했다. 두 스마트폰 계의 거물은 프리미엄 시장을 놓고 싸우고 있다.

데니슨은 갤럭시 폴드가 "몰입형 비주얼을 갖춘 호화로운 장치"중 하나이며 대형 화면에서 멀티 태스킹을 가능하게하는 "진정한 차세대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삼성은 갤럭시 폴드가 동시에 최대 3 개의 활성 앱을 열 수 있다고 전했다.

삼성은 또한 자사의 새로운 기가비트 핸드셋 라인을 업그레이드 한 Galaxy S10 핸드셋을 발표했다.

삼성 전자 이동 통신 사업부의 DJ 코(DJ Koh) 모바일 사업부 책임자는 "차세대 스마트 폰의 영감과 업계 성장의 재충전을 위해 오늘날 기술의 한계를 뛰어 넘고 있다“며, "마음을 열고 새로운 모바일 시대의 새벽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한다”고 전했다.

Laura Choi 기자  moh.laurachoi@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aura Choi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어벤져스:엔드게임' 새 트레일러 공개
[연예/스포츠]
'어벤져스:엔드게임' 새 트레일러 공개
2020 도쿄 올림픽, 일본 신기술과 혁신에 집중한다 밝혀
[연예/스포츠]
2020 도쿄 올림픽, 일본 신기술과 혁신에 집중한다 ...
에티오피아 사고 후 보잉 737 MAX 제트기 사용 금지
[정치/정부]
에티오피아 사고 후 보잉 737 MAX 제트기 사용 금...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