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
전 세계 10대 대상 오디션 ‘고등스타2019’ 이달말 시작돼
  • GNN 뉴스통신
  • 승인 2019.03.08 17:08
  • 댓글 0

(고등스타2019 ⓒ GNN 뉴스통신)

(서울=GNN 뉴스통신) 스타를 꿈꾸는 전 세계의 끼 많은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공개 오디션 ‘고등스타2019’가 오는 25일 대한민국에서 시작된다.

슈퍼스타K와 유사한 프로그램이지만 10대들만이 참여하는 모바일 투표를 통해 선발된다는 점에서 차별화되어있어 벌써부터 10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시 A고 김모 군(17)은 “어른들만의 무대에서 우리들만의 리그가 생긴 것 같아 기대가 크다”며, “더구나 우리만 참여해서 공정하게 평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따분한 학교생활에서 얘깃거리가 늘어 재밌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참여 방식도 매우 간단하다. 대한민국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자신의 노래, 춤 관련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고 두루컴즈가 운영하는 ‘여고시대’와 ‘남고시대’ 어플에 업로드만 하면 끝이다.

총 상금은 2,800만 원이다.

오디션 플랫폼 두루컴즈를 운영하는 ㈜니즈포의 제성관 대표는 “상금으로 이슈를 만들기보다는 10대들만의 무대 자체를 제공해주고 싶었다”며, “10대에게 작은 쉼터와 응원 과정을 통해 ‘우정’의 소중함도 전하고 싶었다. 그래서 상금도 승자독식이 아닌, 응원해준 우승자의 반 학생 전원에게도 우승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3월 25일부터 5월 17일까지이며, 5월 20일부터 온라인을 통한 예선과 준결승전 순으로 진행되며, 9월 최종 우승자 남,녀 각 3명씩 총 6명이 선정되면 ㈜니즈포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슈퍼스타K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희망을 심어줬다면, 10대에 초점을 맞춘 고등스타2019라는 새로운 오디션 플랫폼이 전 세계 청소년의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고등스타2019 오디션은 또 이달 말 베타테스트를 마치고 전 세계 출시를 앞둔 세계 최초 글로벌 뉴스 플랫폼인 ‘세이뉴스’ 플랫폼 사용 언론사와, 플랫폼 모회사인 GNN 뉴스통신이 설립 중인 200여 개 국가에 뉴스통신사 지국의 인프라와 함께 중국, 일본, 동남아, 북미, 유럽시장까지 빠르게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여고시대 또는 남고시대 공식 어플을 통해 알 수 있다.

GNN 뉴스통신 기자  gnnpresskr@gmail.com

< 끝 >
전 세계 모든 도시의 아침을 여는 창! GNN 뉴스통신
[GNN 뉴스통신]
프랑스 AFP Relaxnews 통신사 뉴스 한국 내 독점 배급사
<저작권자 © GNN News Agenc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NN 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중요 뉴스
'어벤져스:엔드게임' 새 트레일러 공개
[연예/스포츠]
'어벤져스:엔드게임' 새 트레일러 공개
2020 도쿄 올림픽, 일본 신기술과 혁신에 집중한다 밝혀
[연예/스포츠]
2020 도쿄 올림픽, 일본 신기술과 혁신에 집중한다 ...
에티오피아 사고 후 보잉 737 MAX 제트기 사용 금지
[정치/정부]
에티오피아 사고 후 보잉 737 MAX 제트기 사용 금...
여백
여백
세계는 지금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마크롱, 영국의 브렉시트 지지자 '거짓말쟁이' 조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